이찬원, MC 합류 후 첫 경연…입대 앞둔 황윤성과 듀엣 (‘불후의 명곡’)

입력 2022-10-08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이 더 프렌즈 특집을 준비했다.

8일 ‘불후의 명곡’ 576회는 더 프렌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동근&리듬파워, 박준형&박완규, 환희&그렉, 스테파니&리사, 김기태&윤성, 블락비 태일&마독스, 키노(펜타곤)&WOODZ(조승연),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이병찬&박창현 등 소문난 가요계 절친 10팀이 출연한다.

특히 MC 이찬원이 경연자로 변신해 관심을 모은다. ‘불후의 명곡’ MC 발탁 후 경연 무대에는 오른 적 없었던 이찬원은 군입대를 앞둔 절친 황윤성을 위해 경연에 참가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찬원은 “(윤성이가) 군 입대전에 마지막 방송이고, 마지막 무대여서 오늘 좋은 결과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절친 윤성에게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2020년 방송된 ‘불후의 명곡’ 친구 특집의 우승자 자격으로 스페셜 MC석에 앉은 황치열은 출연자들에게 우승 꿀팁을 전수하는 등 활약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가요계 절친들의 찐한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가 대거 쏟아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더 프렌즈 특집은 8일(토)과 15일(토) 오후 6시10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