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서, 중학교 졸업 앞둔 러블리 ‘아기호랑이’ [화보]

입력 2022-11-25 0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이서, 중학교 졸업 앞둔 러블리 ‘아기호랑이’ [화보]

그룹 아이브(IVE) 이서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서는 양갈래로 길게 땋아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반짝이는 눈송이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에 화려한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 파스텔 톤의 니트 등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내년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이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싱그러운 미소, 더욱 깊어진 눈빛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서는 촬영 후 인터뷰에서 “어릴 때 굉장히 갖고 싶던 소꿉놀이 세트가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때 부모님께 선물로 받아서 아직도 기억이 난다”고 크리스마스 추억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정성이 담긴 손편지를 받고 싶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항상 편지를 쓰는 편인데, 편지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이서는 “내년에는 지금보다 더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팬분들과 대면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서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