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쟈니-재현-정우 광고 촬영 중 부상→병원行 “정밀검진 필요” [전문]

입력 2022-12-09 2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 쟈니-재현-정우 광고 촬영 중 부상→병원行 “정밀검진 필요” [전문]

NCT 쟈니와 재현 그리고 정우가 광고 촬영 중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세 사람은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 소속사는 “자세한 검사 결과는 정밀 검진이 끝난 후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부상으로 인해 정우는 10일 예정된 MBC ‘쇼! 음악중심’ 방송에 불참하게 됐다. 그는 현재 해당 프로그램에 스트레이 키즈 리노, 김민주와 메인 MC로 출연 중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멤버들이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관련해 팬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금일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자세한 검사 결과는 정밀 검진이 끝난 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에 정우가 MC로 출연 중인 MBC ‘쇼! 음악중심’ 10일 방송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일정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멤버들이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