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좋아하는 혜정이’ 차주영 매력 알았으면 끄덕여 [화보]

입력 2023-01-20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차주영의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시리즈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차주영이 패션 라이프스타일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를 통해 감각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화보 속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최혜정과는 또 다른 강렬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흔들리지 않고, 굳건하며 당당한 차주영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또 구조적인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글램 룩 스타일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시원시원한 차주영의 프로포션이 콘셉트와 한데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 공개 전 설렜냐는 질문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했고, 처음 시도하는 역할과 연기 스타일이기도 해서 기대보다 불안감이 더 컸다”고 했다.

촬영 현장에 대해서는 “치열하게 준비할 수밖에 없도록, 매 신 끝날 때마다 감독님이 피드백을 주셨다”라고 회상하며 “압도적인 연기를 하는 선배님들 사이에서 제 몫을 잘 해내야 하는 지점마다 감독님이 주눅 들거나 기에 눌리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신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차주영은 “배우라는 일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일을 대하는 자세가 완전히 바뀌었다. 각자의 역할을 다하면 무조건 결과가 좋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더 글로리’를 통해 저를 알아주셨으면 앞으로 내가 뭘 하는지 같이 봐주시면 좋겠다, 쉴 틈 없이 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차주영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에서 공개된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