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母 근황, 건강 문제로 하차→子 보양식 선물에 미소 (미우새)

입력 2023-01-30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종국母 근황, 건강 문제로 하차→子 보양식 선물에 미소 (미우새)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김종국 母가 건강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근황을 알렸다.

29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어머니를 위해 요리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궁셰프’ 이상민과 김희철, 딘딘 등이 함께 힘을 모았다. 이상민은 "세상에서 가장 귀한 보양식은 재료가 좋은 게 아니고 아들이 해주는 밥"이라며 “장난스럽게 하면 안 된다. 중요한 건 정성과 집중"이라고 열정을 보였다.

‘미우새’들은 살아있는 미꾸라지로 추어탕 요리를 시작했다. 미꾸라지 해감 과정에서 미꾸라지가 마구 탈출하자 주방은 순식간에 난장판이 되었다. 이에 김희철과 딘딘이 휴지를 마구 사용하자 화를 내지 않겠다고 약속했던 김종국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딘딘을 발로 차 웃음을 유발했다.

이윽고 등장한 김종국 母는 건강한 모습으로 환하게 웃었다. 그의 등장에 시청률은 16.5%까지 치솟았고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한편,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진혁과 정석용이 임원희 집을 방문하는 에피소드도 그려졌다. 스페셜 MC로는 레전드 방송인 이경규가 출격해 딸 이예림과 축구선수 사위 김영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