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어디다? 짜증나게” 정세미vs최준석 또 위기 (결말동)

입력 2023-02-05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널A ‘결혼 말고 동거’가 동거남녀 3쌍의 위기를 예고한다.

6일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는 이별 위기를 딛고 동거를 시작한 정세미·최준석 커플의 두 번째 위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침대에 누워있는 최준석에게 정세미는 “정신을 어디다 빼놓고 있는 거야, 짜증 나게”라며 날을 세웠고, 이어 “아침에 내가 너 술 먹고 뻗어 있는 거 봐야 해?”라며 쏘아붙였다. 이에 최준석은 “왜 이렇게 화가 많아”라며 당황했다. 끝없는 대치 끝에 두 사람 사이에는 정적만이 흘렀고, 결국 정세미는 대화를 거부하며 자리를 피했다. 동거 2주차로 두 사람은 또다시 위기다.
이어 ‘3인 동거’로 행복이 넘치는 배수진·배성욱 커플이 가진 큰 현실의 벽 공개도 예고됐다. 배수진은 아들, 그리고 이혼 후 재회한 첫사랑 배성욱과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동거 생활을 하고 있었고, 배수진의 아들도 배성욱을 “아빠”라고 부르며 따랐다. 그러나 배수진은 “아들이 아빠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또 우리가 안 좋게 되면…”이라며 행복 속 고민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배성욱도 “또 혼란…진짜 모르겠다”라며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그런 가운데 지난 회에서 예비 시부모와의 만남을 암시했던 안주연이 “안 좋았던 일이 있고 나서 만나뵙게 되는 거라 어떤 말씀을 하실지도 모르겠고 긴장이 많이 된다”라며 초조해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안주연·김한균 커플은 결혼식을 준비하다 김한균 부모와 안주연의 사이가 틀어지며 파혼한 바 있다. 비록 파혼했지만, 헤어질 수 없었던 두 사람은 유일한 선택인 동거의 길로 들어섰다. 파혼 후 시부모와의 첫 대면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주목된다.

방송은 6일 월요일 밤 9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