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파티, 죠이하우스와 함께 하세요”

입력 2020-02-2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반려동물 파티·이벤트 전문회사 죠이하우스의 파티용품들. 사진제공|죠이하우스

반려동물 파티용품 판매·렌탈 업체
유해 첨가물 無…대형 유통 납품도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관련 업종이 빛을 발하고 있다. 인천의 죠이하우스(대표 김소희)는 반려동물 이벤트와 파티용품을 판매 또는 렌탈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죠이하우스는 1993년에 설립돼 파티와 이벤트 용품을 제조, 수입, 유통을 하는 전문 도매 업체로 출발했다. 또한 회사의 일정 금액의 수익을 정해 정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는 등 기업의 사회적 참여를 실천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그동안 나눔을 해온 단체는 초록우산(국내·국외) 해피홈, 꽃동네, 장애인 은광복지재단, 그리고 1:1아동결연 재단을 통해 개인 후원도 꾸준히 실행하고 있다. 더불어 김소희 대표가 여성으로 회사 내 기업부설 여성 연구소를 설립, 운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죠이하우스의 대표적 상품은 인쇄풍선으로 반려동물 파티 장식과 소품 등에 주로 쓰인다. 김 대표는 원가절감보다는 사람이든 반려동물이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천연라텍스를 원료로 유해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한다.

죠이하우스의 상품은 20여 년 동안 국내 최고의 파티용품 도매업체로 평가받아 한국의 KC인증은 물론 영국, 독일, 유럽, 북미의 공인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과 튜브(TUV)에서 주관하는 시험성적서를 취득하기도 했다.

죠이하우스는 지금까지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경쟁력을 확보 반려동물관련 각종 파티와 이벤트 산업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에도 납품을 하고 있다.

김소희 대표는 파티 용품과 소품 제작을 좋은 원료로 하여 “안전과 환경을 생각해야 한다”는 각오가 남다르다.

박란희 객원기자 24news@naver.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