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안전한 항공여행’ 캠페인

입력 2020-05-29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월30일까지 국내선 할인, 경품 증정 이벤트

진에어가 ‘안전한 항공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걱정없이 안전한 항공 여행을 위한 안내 수칙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의 안전한 항공 여행 수칙 안내문을 읽고 참여를 의미하는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국내선 할인권 및 사전좌석지정서비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무료 음료 교환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진에어가 소개하는 안전 항공 여행 이용 수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탑승객 마스크 의무 착용, 웹 모바일 체크인, 셀프백드랍,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 이용, 탑승 전 손 소독제 사용, 특별 방역 기준에 따른 기내 방역 진행 등으로 구성됐다.

진에어는 1월부터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감염병 위기대응센터(ICMC)를 구성하고 탑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출발 12시간 전 탑승객 대상으로 알림톡 메시지 발송을 비롯해 기내 방송 등으로 마스크 착용을 독려한다. 공항 근무자 및 승무원들은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고 공항 카운터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다. 기내 소독도 월 1회에서 주 1회로 확대하고, 의심환자 발생 시 특별 소독을 추가 실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