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비대면 콘텐츠 이벤트

입력 2021-05-06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게임, 넷플릭스까지 감상 VR 기기 대여
추억 담은 엽서 1년 뒤 전달 ‘느린 우체통’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비대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VR기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VR콘텐츠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스포츠 게임, 어드벤처 게임, 액션 슈팅 게임, 퍼즐 게임 등 총 100여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도 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엽서에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엽서를 보내주는 서비스다. 엽서는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의 전경과 객실, 지점 내 위치한 포토존 이미지 등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론트에서 판매한다.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등 호텔 4개 지점과 가평, 충주, 설악비치,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 제주한림 등 9개 리조트가 참여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 지점은 참여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켄싱턴의 가고 싶은 지점을 인스타그램과 함께 태그해 올리면 숙박권, 마스코트 인형 케니베어 등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