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인 기획사 로켓쓰리 새 출발…“열심히 활동할 것” [공식입장]

입력 2019-09-10 1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일리, 1인 기획사 로켓쓰리 새 출발…“열심히 활동할 것” [공식입장]

가수 에일리가 새 출발을 알렸다.

에일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소속사 로켓쓰리(Rocket3 Ent)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 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가되어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속사명처럼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 하고자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에일리는 지난 2월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독자 노선을 택했다.

<소속사 관련 에일리 입장 전문의 일부>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둥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가되어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Rocket3 Ent의 의미처럼 다양한 예술, 아티스트 그리고 함께 하고자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앞으로 로켓처럼 솟아오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멋지게 펼쳐나갈 수 있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에일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로켓쓰리의 다양한 플랫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벌써 부터 많은 관심에 일일 데이터 전송량을 초과해서 사이트 부셔졌지만.. ㅋㅋㅋ)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