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Tag Tag Tag+반할 수밖에’ DIY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9-09-11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Tag Tag Tag+반할 수밖에’ DIY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베리베리가 전매특허인 DIY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오늘(11일) 0시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의 타이틀곡 ‘Tag Tag Tag’과 수록곡 ‘반할 수밖에’ DIY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약 30초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 베리베리가 드디어 뮤직비디오 본편을 오픈했다.

뮤직비디오는 뉴욕 올 로케로 진행됐으며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아름다운 도시와 풍경을 배경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리더 동헌과 계현이 작사에 참여한 이번 앨범의 수록곡 ‘반할 수밖에’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베리베리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수많은 포인트를 선사,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과시하며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이어 지난 7일에는 팬들을 위한 DIY 뮤직비디오 상영회도 개최됐다. 팬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상영하며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말하는가 하면 DIY 뮤직비디오를 편집한 멤버 민찬은 “이번 뮤직비디오가 새로운 기획 시도의 첫 챕터이다.”라고 말하며 다음 DIY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 ‘반할 수밖에’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베리베리는 작사, 작곡은 물론 영상 촬영, 편집까지 멤버들이 직접 도맡아 진행,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