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뉴이스트×레드벨벳×NCT×ITZY 미방분 영상 공개

입력 2019-09-11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이 K-POP 아이돌들의 미방분 영상을 대공개한다.

주간아이돌은 11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아 하이라이트 특집으로 방송 시간으로 인해 편집실에 아껴두어야 했던 미방분 영상을 공개한다.

평소 팬들 사이에서 ‘황제’라 불리는 뉴이스트 민현은 근엄함을 잠시 내려놓고 주간아이돌 시그니처 애교송인 ‘얌얌송’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각각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춤사위와 표정 연기로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입덕문’ 베스트 영상에선 레드벨벳 아이린, 여자친구 예린, ITZY 류진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몬스타엑스 셔누가 비 ‘Hip Song’에 맞춰 화려한 골반 댄스를 추는 모습, AB6IX 박우진이 ‘세상의 모든 섹시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팬심을 저격한다.

또한 방송 분량으로 인해 아깝게 빛을 보지 못했던 미방분도 아낌없이 공개된다. NCT 해찬의 재치 있는 N행시부터 레드벨벳 조이의 꿀잼 유발 예능신 입덕문, DAY6 Jae의 상상 초월 차력쇼, ITZY의 세대를 초월한 개인기 등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춤신춤황!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K-POP 아이돌의 가장 핫했던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슈트 버전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하성운은 ‘워너원 댄스 모음’을 통해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사진=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