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정규 6집 컴백, 6일 ‘뮤직뱅크’서 첫 음악방송 무대

입력 2019-12-0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정규 6집 컴백, 6일 ‘뮤직뱅크’서 첫 음악방송 무대

엑소(EXO)의 정규 6집 컴백 무대가 오는 6일 ‘뮤직뱅크’를 통해 TV 첫 방송된다.

엑소는 6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6집 타이틀 곡 ‘Obsession’(옵세션) 무대를 선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Obsession’은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표현한 중독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무게감 있는 동작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포인트 안무로 구성된 만큼, 엑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엑소는 방송에 앞서 ‘엑소 더 스테이지’(EXO THE STAGE)를 통해 엑소 및 X-엑소 콘셉트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Obsession’ 무대 영상을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3일) 낮 12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Obsession’ 멤버별 버전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엑소는 12월 4일 방송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