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SF9 로운 “연애할 땐 헌신하는 스타일”

입력 2020-01-08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4’ SF9 로운 “연애할 땐 헌신하는 스타일”

‘해피투게더4' 대세 연기돌 SF9 로운이 로맨스 연기 비결을 밝힌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열정 만수르'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열정 부자 배종옥, 김규리, 션, 레드벨벳 조이, SF9로운과 스페셜 MC 소유진이 출연한다.

그중 지난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신인상을 수상한 떠오르는 연기돌 로운의 출연이 반갑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로운은 신인상 수상부터 가족 여행까지 소원 성취 중인 하루하루를 소개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가족 여행이 15년 만에 처음"이라며 "긴 연습생 생활과 데뷔 후 바쁘게 살다가 처음으로 휴가를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즐거웠던 가족 여행 비하인드 스토리가 스튜디오 전체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로운은 무엇보다 드라마 속 달달한 눈빛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모든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던 그의 눈빛 연기는 첫사랑 경험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솔직한 그의 첫사랑 고백은 출연진 모두를 설렘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로운은 연애할 때 본인을 헌신적인 스타일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연 로운이 헌신을 다했던 첫사랑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해투4' 본 방송에서는 로운의 개인기 퍼레이드는 물론 SF9의 신곡 '굿 가이(Good guy)' 무대까지 볼 수 있다고 해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월 9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