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시그니처, 영크러시VS청순러블리…콘셉트컷 공개

입력 2020-01-28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시그니처, 영크러시VS청순러블리…콘셉트컷 공개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극과 극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전했다.

시그니처는 28일 공식 SNS에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개인 콘셉트 이미지 속 시그니처는 레드&핑크 계열의 패션으로 바비 인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영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면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한층 더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녀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선을 끌었다.

채솔과 벨은 연한 핑크빛 원피스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셀린은 전체적으로 비비드한 네온컬러의 착장으로 생기를 더했다. 지원과 선은 통통 튀는 핫핑크 원피스와 재킷으로 소녀와 숙녀 그 사이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예아와 세미는 붉은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여성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단체 이미지에서 시그니처는 제각각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단번에 분위기를 압도했다. 재치 있는 제목의 데뷔곡 ‘눈누난나’와는 색다른 느낌을 전하며 무대 위 시그니처의 모습에도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시그니처의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공식 VLIVE(V라이브) 채널에서 데뷔 쇼케이스 ‘시그니처 무브(cignature move)’가 생중계된다.

[사진 = J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