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강민 입대결정, 25일 특수헌병 입대 “멋지게 돌아올 것”

입력 2020-05-20 22: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강민 입대결정, 25일 특수헌병 입대 “멋지게 돌아올 것”

로미오 강민이 입대한다.

강민은 20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입대소식을 전했다. 그는 “갑작스럽지만 5월 25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 미리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하다.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말씀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무사히 군 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강민은 황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과 함께 2015년 보이그룹 로미오로 데뷔했다. 같은 팀 멤버 황윤성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현재 트로트 그룹 미스터T로 활동 중이다.

●이하 로미오 강민 글 전문

안녕하세요 로미오 막내 강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제가 5월25일부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미리 말씀못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말씀 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글 올립니다.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사히 군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저 없는동안 우리 로미오 형들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줄리엣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