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데뷔작 ‘불량한 가족’ 7월 개봉, 런칭 스틸 공개

입력 2020-05-21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초롱 데뷔작 ‘불량한 가족’ 7월 개봉, 런칭 스틸 공개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의 첫 주연 영화 '불량한 가족'이 7월 개봉을 확정했다.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가 우연히 ‘다혜’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그룹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이 주인공 유리 역을 맡아 첫 주연작이자 스크린 데뷔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았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를 시작으로 '7번방의 선물' '부러진 화살' '사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굵직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은 박원상이 유리의 아빠 현두 역을 맡아 찐 부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이웃사람' 드라마 [화랑][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 속 훈훈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차세대 연기파 배우 도지한이 대국 역을,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문의 일승][복수가 돌아왔다] 등을 통해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신예 배우 김다예가 다혜 역을 맡았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배우 박원상과 박초롱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감을 유발한다. 스틸 속 박초롱의 청순한 비주얼이 눈에 띄는 가운데 이번 영화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원상의 모습은 과연 이 부녀에게 어떤 일들이 생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량한 가족'은 7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