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소 백현, 오늘(2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입력 2020-05-21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엑소 백현, 오늘(2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그룹 엑소 백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오늘(21일) 공개된다.

오늘 밤 12시 유튜브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Del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백현의 무한 매력을 표현한 타이틀 곡 ‘Candy’(캔디)를 비롯해 ‘R U Ridin’?’(아 유 라이딩?), ‘Bungee’(번지), ‘Underwater’(언더워터), ‘Poppin’ ’(팝핀), ‘Ghost’(고스트), ‘Love Again’(러브 어게인)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고 있다.

앨범에 수록된 ‘Underwater’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픔이라는 바닷속에 잠긴 마음을 노래한 몽환적인 미디엄 템포 R&B 곡이며, ‘Ghost’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OMEGA(오메가)가 곡 작업에 참여한 얼터너티브 R&B 곡으로, 떠난 후에도 잔상처럼 남아있는 연인을 유령에 비유해 이별의 시간을 견디는 힘겨운 모습을 가사에 담았다.

더불어 ‘Love Again’은 싱어송라이터 Colde(콜드)가 만든 서정적인 컨템퍼러리 R&B 곡으로, 사랑의 끝과 이별의 시작 사이에 서 있는 연인에게 다시 사랑을 갈구하는 가사와 백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5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