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MV 티저 공개

입력 2020-05-24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위(ONEWE),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MV 티저 공개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며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 용훈은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리드하며 분위기를 절정에 치닫게 했다. 헤드벵잉 퍼포먼스 등 멤버 모두 축제를 만끽하는 듯한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형제그룹 원어스가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 지원사격을 나서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원위는 26일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싱글 '1/4'와 '2/4', '3/4'에 이어 비로소 '1(ONE)'이 된 원위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공식 첫 정규 앨범으로, 실력파 신예 보이밴드 원위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칠 예정이다.
더욱이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를 비롯 멤버 키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하고 캐치한 사운드로 대박을 예감케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을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