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타이틀곡 안무 영상…비주얼+칼군무 완벽

입력 2020-05-25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타이틀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4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의 안무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편안한 복장으로 연습실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을 담았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며,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다섯 멤버는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한 소년들의 아픔, 그로부터 비롯된 처연함, 애절함 등 추상적인 감정을 독특하면서도 깊이 있는 안무로 표현했다. 뒤를 돌아 손가락을 크로스 하거나, 싸우고 난 뒤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동작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이다.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나고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노래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