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슈퍼주니어-K.R.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20-05-30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슈퍼주니어-K.R.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K.R.Y.의 첫 미니앨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슈퍼주니어-K.R.Y.는 어제(29일) 오후 6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과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했다. 해당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을 포함, ‘부산에 가면 (Way to Busan)’, ‘너에게로 (The Way Back to You)’, ‘할 수 없는 일 (I Can’t)’, ‘기대 (Home)’,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등 총 6 트랙을 미리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편곡과 스트링 라인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노래는 지금까지 늘 같은 곳에서 함께 자리를 지켜준 팬들을 회상하는 의미도 담았다.

‘COOL’(쿨)과 ‘PURE’(퓨어) 2종으로 발매하는 미니 1집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 뮤직비디오와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