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블랙 미러’ MV 티저 공개

입력 2021-05-06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 슈트+중절모
그룹 원어스의 쇼타임이 시작된다.

원어스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본격적인 쇼타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 소리와 함께 중절모를 쓰고 블랙 슈트로 한껏 멋을 낸 원어스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화려한 조명 아래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킬링 포인트에 맞춰 절도 있는 동작과 발소리로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무대 천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고난도 무릎 퍼포먼스와 돋보이는 시그니처 포즈는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후렴구와 함께 공개된 펑키한 리듬 속 청량한 휘파람 소리는 강력한 중독성을 안기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비롯해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을 담았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원어스가 자타 공인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만큼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으며 '원어스 붐'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 RBW]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