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세븐틴, 日 사로잡은 ‘히토리쟈나이’

입력 2021-05-08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세븐틴이 일본 대표 음악 방송 ‘뮤직 스테이션’에서 고품격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세븐틴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일본 TV아사히 계열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 이하 엠스테)’에 출연해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무대와 다양한 이야기를 건네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MC는 ‘K-팝 아티스트들이 세계를 석권하고 있는 비결’을 다루며 전 세계를 장악한 세븐틴의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했다.


세븐틴은 ‘히토리쟈나이’에 대해 “세븐틴이 여러분께 가장 전하고 싶은 메시지입니다. 이 곡을 들으시고 여러분들께서 ‘혼자가 아니야’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그룹 활동 중 생긴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히토리쟈나이’ 무대를 선보인 세븐틴은 산뜻한 색감의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절도 있는 칼군무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엠스테’에 첫 출연해 일본 미니 2집 ‘24H’의 동명 타이틀곡 무대로 현지 시청자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세븐틴은 또 한 번 고품격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방송 후 세븐틴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캐럿(팬클럽 명) 여러분 ‘히토리쟈나이’로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했습니다. 즐겁게 퍼포먼스 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진심 어린 출연 소감을 전해 앞으로도 계속될 세븐틴의 글로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븐틴은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로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 세일즈 차트 ‘JAPAN Top Singles Sales’에서 37만 2,913장의 판매량으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고 종합 송 차트 ‘JAPAN Hot 100’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더해 HMV 온라인 샵 종합 1위, 오리콘 데일리, 주간 싱글 랭킹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으며 해외 남성 아티스트 최초로 싱글 세 작품 연속 첫 주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했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