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강렬한 흑백 콘셉트 필름

입력 2021-05-08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강다니엘의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지난 7일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의 ‘CONCEPT FILM : SILENT BLACK (콘셉트 필름 : 사일런트 블랙)’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흑백의 옵아트 공간에 홀로 앉아 고뇌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후 어딘가로 향해 질주하는 강다니엘은 서늘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한 편의 무성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시간의 흐름, 빛과 그림자, 옵티컬 아트적인 영상미는 시선을 끈다. 강다니엘이 선보일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모인다.

‘Outerspace (Feat. 로꼬)’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다.

대세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게 펼치고 있는 로꼬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강다니엘의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