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과 영상통화, 이런 느낌?

입력 2021-05-08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 속 프로미스나인은 정면을 응시해 마치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했다.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한 프로미스나인의 밝은 미소에서 건강한 에너지까지 만날 수 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마스크를 착용한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이어졌고, 야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아홉 멤버의 단체샷이 엔딩을 장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콘셉트 필름을 통해 공개된 ‘TICKET TO SEOUL’ 버전의 다채로운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서울의 다양한 핫 스폿을 배경으로 영상통화, 마스크 등 신선한 콘셉트를 선보여 ‘9 WAY TICKE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프로미스나인 ‘TICKET TO SEOUL’ ver. 콘셉트 필름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