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오늘(11일) ‘LAST MELODY’ 예약판매 시작

입력 2021-05-11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보 2가지 버전 발매
다양한 구성, 소장가치↑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신보 'LAST MELODY'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11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예약 판매가 오늘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25일 발매되는 에버글로우의 앨범은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각 앨범은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28페이지 분량의 북릿을 비롯해 플로팅 홀로그램 키트, 포스트 카드(버전별 6종 중 랜덤 2종), 포토 카드(30종 중 랜덤 2종)가 포함돼 있다. 또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포토 카드(6종 중 랜덤 1종)와 스티커(버전별 6종 중 랜덤 1종)를 추가 증정한다.

'LAST MELODY'는 지난해 9월 발표한 '-77.82X-78.29' 이후 에버글로우가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이다.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여실히 보여줄 전망이다.

에버글로우는 그동안 '봉봉쇼콜라', 'Adios(아디오스)', 'DUN DUN(던던)', 'LA DI DA(라 디 다)'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Adios' 뮤직비디오는 현재 1억 4천만 뷰, 'DUN DUN'은 2억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신보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