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동생 그룹 이펙스 데뷔 축하 “우리도 설레고 기뻐”

입력 2021-06-08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 동생 그룹 이펙스 데뷔 축하 “우리도 설레고 기뻐”

그룹 CIX가 동생 그룹 이펙스(EPEX)의 데뷔를 축하했다.

CIX는 8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데뷔 앨범 ‘Bipolar Pt.1 불안의 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동생 그룹 이펙스의 데뷔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하던 모습을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데뷔한다니 너무 설레고 기쁘다. 우리의 데뷔 초창기 시절이 떠오르면서 가슴이 두근댄다. 노력이 빛이 발하길 바란다.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석훈도 “우리 회사에서 아주 열심히 연습하던 8명의 친구들이 새롭게 이펙스로 나오게 됐다. 굉장히 잘하고 잘생기고 대단한 친구들이라고 익히 들었다. 열정 다 쏟아부을 수 있게 팬 여러분의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하와 시그니처도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펙스(EPEX)는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을 비롯해 백승‧아민‧뮤‧예왕‧제프‧위시‧에이든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의 데뷔 앨범 ‘Bipolar Pt.1 불안의 서’는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 ‘Bipolar(양극성)’라는 대주제 아래 청소년기에 겪게 되는 다양한 ‘불안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5곡이 수록된 가운데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은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로 일상화된 SNS의 사용과 전염되는 우울감 간의 상관관계를 한 곡이다.

이펙스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한다. 7시에는 Mnet과 M2 디지털 채널로 전 세계에 방송되는 데뷔쇼 ‘EPEX DEBUT SHOW : Prelude’에서 글로벌 K-POP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