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DESSERT’ M/V 비하인드 공개… 자꾸 끌리는 ‘환상 비주얼’

입력 2022-01-15 1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아이(WEi) 김요한이 다채로운 매력을 연기한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김요한이 지난 10일 발매한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차례로 공개된 사진 속 김요한은 선과 악의 다양한 얼굴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시선을 압도했다.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분위기 속 강렬한 색감의 오브제부터 피어오르는 연기까지 디테일한 연출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김요한의 비주얼은 한층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묵직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표정 연기로 타락한 흑과 순수한 백을 탁월하게 표현하며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또 한층 짙어진 섹시함으로 ‘DESSERT’가 이야기하는 달콤하면서도 위험한 사랑을 풍부하게 그려내며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DESSERT’는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캐치한 멜로디가 만들어내는 훅킹한 사운드가 김요한의 매력적인 보컬과 만나 자꾸만 듣고 싶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DESSERT’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4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 조회수 7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지금도 변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