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Youth’ 비주얼 필름 공개→11일 일본 데뷔

입력 2022-08-02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위아이(WEi·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일본 데뷔가 임박했다.

위아이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위아이는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무드에 녹아든 모습이다. 싱그러운 여섯 색 청량 에너지를 토대로 한층 다채로워진 위아이의 매력 포인트가 곳곳에 숨겨져 있다.

‘위아이 – 청량 = 0’이란 공식을 증명하듯 여름 바다에서 펼쳐진 맑은 비주얼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매력적인 비트 또한 위아이 특유의 자유분방한 감성과 어우러져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이끈다. 한 편의 청춘 영화와 같은 이번 비주얼 필름에는 위아이만의 여름 감성이 오롯이 묻어나 있다.

위아이의 일본 데뷔 앨범 ‘Youth’에는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를 비롯해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Japanese Ver.)’, ‘16번째 별 (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위아이는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11일 ‘Youth’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둔 위아이는 9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