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 ‘개미가 타고 있어요’ 출연 확정

입력 2022-08-04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키드 이민욱이 티빙(TVING)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 출연한다.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보이그룹 뉴키드 멤버 이민욱이 12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이민욱은 남다른 촉으로 두각을 드러내는 족발집 사장 정행자(김선영 분)의 젊은 시절 꽃미남 남편 역으로 활약한다. 그는 정행자의 과거 서사를 밀도 높게 채워가는 인물로서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민욱은 훈남 스타일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 HBO Max 오리지널 드라마에 한국인 최초로 주연을 맡아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드러낸 이민욱의 연기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민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오는 8월 12일 첫 공개된다.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