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NA(최예나), 게임 캐릭터 변신…비현실적 비주얼(뮤직뱅크)

입력 2022-08-05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YENA(최예나)가 게임 히어로로 변신했다.

최예나는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무대에 앞서 가진 대기실 인터뷰에서 최예나는 신곡 'SMARTPHONE'에 대해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된 현실을 최예나만의 시선으로 표현한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자주 하고, 셀카도 자주 찍는다"며 특별한 셀카 포즈로 발랄한 매력을 보였다.

이날 최예나는 게임 속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다채로운 무대 세팅에서 흥을 유발하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 밝은 텐션과 에너지를 선사했다. 최예나만의 신나는 에너지와 재기발랄한 시선이 담긴 'SMARTPHONE'을 무대 위에서 완성도 높게 펼쳐내며 눈도장을 찍었다.

'게임 히어로'가 된 최예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를 환하게 물들였다. 마치 스마트폰을 잠금 해제하고, 앱을 누르는 듯한 동작의 안무와 양손의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 스마트폰 모양을 만드는 등 따라하기 쉽고 흥겨운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을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 최예나는 타이틀곡 'SMARTPHONE'을 비롯해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 음원차트에 진입시키는 호성적을 거뒀다.

한편 타이틀곡 'SMARTPHONE'은 최예나의 신나는 보컬과 함께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