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인님’ 이민기 “나나, 너무 착해…호흡 좋아” [인터뷰]

입력 2021-03-19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로맨스 케미가 기대된다.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올봄 시청자 가슴속에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보다 설레고 따뜻한 로맨스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 주인님’을 향한 대중의 관심, 그 중심에는 남녀 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와 나나(오주인 역)가 있다. 두 사람은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팔등신 비율부터 앙큼 발랄 분위기까지 꼭 닮은 비주얼 커플, 그림체 커플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오! 주인님’ 조진국 작가가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극찬하면서 이 같은 기대는 더욱 치솟았다.

실제로 극 중 동거 로맨스를 함께 연기하고 있는 이민기와 나나는 서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이민기는 “나나는 우선 너무 착한 사람이다. 감성적으로 섬세하고 생각도 많이 한다. 그런데 본인 스스로는 생각을 별로 안 한다고 말 하더라. 그렇게 섬세하면서도 무덤덤한 태도들이 있는데 그런 부분들이 주인이랑 꽤 닮아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나나가 만들어가는 주인이가 비수와의 호흡에서 독특한 재미를 유발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나나는 “이민기 선배님은 늘 편하게 대해 주시고 촬영에 들어가기 전 여러 번 같이 대본 리딩을 해주셔서 촬영할 때는 부딪히는 부분 없이 호흡이 잘 맞는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한비수와 오주인의 신선한 동거 로맨스가 드라마 ‘오! 주인님’만의 특별함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여, 극 중 두 사람이 그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메인 포스터는 물론 동반 화보에서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이민기와 나나. 비주얼 케미 뿐 아니라 두 사람 서로 호흡에 만족할 정도로 로맨스 연기 케미도 완벽할 것으로 보인다. 이민기와 나나 그림체 커플의 색다른 동거 로맨스 ‘오! 주인님’이 기대된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