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SF9 로운&찬희-아이즈원 권은비&장원영 출격

입력 2019-03-02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SF9 로운&찬희-아이즈원 권은비&장원영 출격

내일(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96대 가왕에게 맞서는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한 치 양보 없는 치열한 노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판정단에는 ‘SF9’의 로운과 찬희, ‘아이즈원’의 권은비와 장원영, 그리고 개그맨 정태호가 새롭게 합류해 자리를 빛냈다.

이 중에서도 ‘SF9’ 찬희의 추리가 눈에 띈다. 찬희는 “아이돌 같다!”, “아니다. 생각이 바뀌었다. 아이돌이 아닌 것 같다!” 하는 들쑥날쑥한 추리를 선보이며 드라마 속 ‘우주 학생’에게서 볼 수 없던 허당미를 발산할 예정. 로운 역시 “뮤지컬 배우 느낌이 있다.”, “아이돌 선배님인 것 같다.” 등 확신에 찬 발언으로 추리를 도울 것으로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외에도 ‘아이즈원’ 권은비와 장원영 역시 열혈 추리로 복면 가수 정체 밝히기에 힘을 싣는가 하면, 개그맨 정태호 또한 “서 있는 자세가 래퍼 같다.”, “야구 배트를 잡듯이 마이크를 잡는 모습이 야구 선수 같다.” 등 날카로운 눈썰미를 선보이며 판정단의 추리 퀄리티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주 자리를 비웠던 김구라는 “저분은 확실히 짚이는 사람이 있다!”, “오늘 잘 풀릴 것 같다!” 등 자신감 있는 추리로 돌아온 ‘촉구라’의 촉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추리로 탐정단 뺨치는 실력을 발휘한 판정단들의 날카로운 추리 대전은 내일(3일) 오후 5시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