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신나는 ‘락앤롤’ 부터 애절한 ‘발라드’까지… OST 공개

입력 2020-01-25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딕펑스의 김태현과 가수 마은진이 ‘터치’ OST에 참여한다.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의 OST Part.2 ‘Go Go’와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두 곡이 오늘(2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터치’의 OST Part.2는 극 중 10년 차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한수연(김보라 분) 과 마찬가지로 실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딕펑스 김태현과 마은진 등 숨은 고수들의 참여로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딕펑스 김태현이 부른 OST Part.2 ‘Go Go’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차뷰티를 이끌고 있는 차정혁(주상욱 분)의 테마곡으로, 신나는 락앤롤 리듬과 브라스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마은진이 부른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는 사랑하지만 가까이 다가서지 못하는 연인의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마은진의 담담하고 맑은 음색이 더해져서 애절함을 더한다.

앞서 극 중 김보라의 뮤직비디오로 큰 화제를 모았던 OST Part.1 김소임의 ‘For You’와 신유나의 ‘Make Up Ur Mind’가 1차로 공개된 가운데, 2월 7일에는 OST Part.3가 예정돼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뿐만 아니라 OST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MI, 스토리네트웍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