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바뀐 운명…박신혜X전종서 ‘콜’ 4인 캐릭터 예고편 공개

입력 2020-02-21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뒤바뀐 운명…박신혜X전종서 ‘콜’ 4인 캐릭터 예고편 공개

영화 ‘콜’이 전화 한 통으로 운명이 뒤바뀐 4인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콜’이 배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의 폭발적 열연으로 완성된 4인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시공간을 관통하는 집 전화의 미스터리한 비밀을 먼저 알아차린 ‘서연’(박신혜)이 전화 한 통으로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영숙’(전종서)과 연결되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영숙’의 도움으로 살아난 아빠와 재회한 ‘서연’의 모습과 ‘영숙’에게 죽음을 예고하는 ‘서연’이 연이어 등장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어 과거의 시간에 살고 있는 ‘영숙’은 자신의 끔찍한 미래를 알게 된 뒤 폭주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서연’과 유대감을 쌓는 순수함 이면에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매력을 지녀, 극 전체에 압도적 스릴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딸을 지키기 위해 위험을 불사하는 ‘서연 엄마’(김성령)와 ‘영숙’이 마주치기 직전의 순간을 통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할 뿐 아니라, ‘서연 엄마’는 ‘서연’에게 말하지 못한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스토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엄마’(이엘)가 딸 ‘영숙’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주술 의식을 행하고 ‘영숙’과 통화하는 ‘서연’에게 경고하는 모습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한다. 더불어, ‘신엄마’는 네 캐릭터 중 가장 베일에 싸인 인물로 장르적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캐릭터 예고편 말미에는 전화 한 통으로 운명이 뒤바뀐 네 캐릭터들의 강렬한 면모뿐 아니라, 광기를 드러낸 ‘영숙’에게 “너 내가 찾아서 죽여버릴 거야. 똑같이 찢어서 죽여버릴 거야”라고 독기로 맞서는 ‘서연’의 모습을 담아 미스터리 스릴러에 완벽히 녹아든 배우들이 선보일 독보적 캐릭터를 향한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미스터리 스릴러에 완벽히 녹아든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이 뭉친 신선한 조합과 그들이 선보일 역대급 강렬한 캐릭터들로 기대를 높이는 ‘콜’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