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은지, 린브랜딩과 전속 계약… 김빈우-강지섭과 한솥밥

입력 2020-06-19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박은지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린브랜딩은 “방송인 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은지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은지는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후 ‘더 지니어스: 게임’, ‘강적들’, ‘SNL 코리아4’, ‘뷰티스타그램’, ‘진짜뷰티’, ‘토크 콘서트 퀸2’, ‘한류스타 리포트’, ‘박은지의 파워FM’ DJ 등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사랑스럽고 지성미 넘치는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박은지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시트콤 ‘감자별 2013QR3’, ‘꽃할배 수사대’를 비롯하여 영화 ‘오늘의 연애’를 통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연기자로서의 존재감도 보여주었다.

특히 박은지는 매 프로그램마다 정확한 정보전달력과 뛰어난 방송센스는 물론 예능인 못지않은 유쾌한 입담과 화려함과 지성미를 갖춘 외모로 국내 대표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다.

박은지는 2014년 부터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라이프, 철학 등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이어 박은지는 SNS를 통해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인 화장품, 이너뷰티, 음료, 악세서리 등을 완판시키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영역을 확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트랜드에 걸맞은 행보로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 시키고 있다.

한편, 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린브랜딩은 박은지, 김빈우, 강지섭 등 방송인과 연기자들은 물론 국내 80여명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토탈매니지먼트사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