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선미 “빨리 결혼하고 싶은데 다들 늦게 갈 것 같다고”

입력 2020-06-30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컬투쇼’ 선미 “빨리 결혼하고 싶은데 다들 늦게 갈 것 같다고”

가수 선미가 결혼 계획을 언급했다.

선미는 30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원더걸스 멤버 가운데 다음으로 결혼하는 멤버는 누가 될 것 같냐”는 질문을 받았다. 현재 원더걸스의 원년 멤버와 합류 멤버를 통틀어 기혼자는 선예와 혜림이다.

선미는 “우리끼리도 많이 이야기해봤고 박진영 PD님도 말했는데 다들 내가 늦게 갈 것 같다더라. 마음으로는 나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태균은 “느낌으로 유빈은 늦게 갈 것 같다”고 말했다.


선미는 원더걸스 멤버들과 다음 결혼 주자에게 불러주고 싶은 축가로 쿨의 ‘결혼을 할 거라면’을 선택했다. 선미는 “다른 멤버들이 결혼한다면 멤버들끼리 부를 테니 그룹 노래를 생각했다. 노래 가사가 재치 있어서 선택했다”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선미와 같은 답을 낸 청취자는 0명이었고 게임에 실패한 선미는 벌칙에 임했다.

지난해 발매한 ‘날라리 (LALALAY)’ 이후 약 10개월 만에 ‘보라빛 밤’(pporappippam)으로 컴백한 선미.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시티팝 장르로 선미가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선미가 직접 작사했으며 공동으로 작곡에도 참여했다. 29일 발매된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음원 차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