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1’ 크러쉬, 새 싱글 ‘OHIO’ M/V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7-13 1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크러쉬의 새 디지털 싱글 ‘OHIO(오하이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3일 오후 6시 피네이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지하주차장, 계단, 복도 등 발길을 옮기는 곳마다 사운드에 몸을 맡긴 채 리듬에 맞춰 감각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OHIO’의 퍼커시브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되면서 하루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싱글은 크러쉬가 지난 5월 발표한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이후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타이틀곡 ‘OHIO’와 수록곡 ‘Let Me (Feat. Devin Morrison)’까지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OHIO’는 최소한의 악기 구성으로 최대한의 에너지를 표출하고자 한 크러쉬의 음악적 시도가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공개한 메이킹 티징 영상에서 박수 소리, 각종 추임새를 비롯해 밴드 원더러스트 동료들과의 합창 하모니 등 사람이 낼 수 있는 소리로 퍼커시브한 사운드들을 만들어내어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크러쉬의 새 싱글 ‘OHIO’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5시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OHIO’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