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WOODZ(조승연), 무대와 상반된 비글美 발산

입력 2020-07-14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쇼’ WOODZ(조승연), 무대와 상반된 비글美 발산

솔로 가수로 화려한 비상을 시작한 WOODZ(조승연)이 <더쇼> 에서 반전 엉뚱, 비글미를 발산한다.

SBS MTV <더쇼>에서는 랩, 보컬, 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올라운더 WOODZ(조승연)가 출연해, 역대급 텐션으로 꿀잼 예능감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EQUAL’에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 완벽 변신한 WOODZ(조승연)는 타이틀 곡 ‘파랗게’로 ‘ㅋㅋ댄스’에 도전해 여유 있는 노련미와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사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방송 무대에서 원래 시간보다 더 긴 시간 엔딩으로 ‘나만의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WOODZ(조승연)는 안무팀과 함께 미션에 도전한다. 첫 번째 미션으로는 만보기 찬 WOODZ(조승연)가 정해진 개수를 채울 동안, 안무팀 4명은 푸시업을 해야 하는 ‘우리는 하나’ 미션이 주어진다. WOODZ(조승연)는 돌연 호랑이 교관 콘셉트로 변신해 현장을 극기 훈련장으로 만들어 큰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두 번째 미션은 눈 감고 탄산음료 종류 맞히기 미션으로, 남다른 무대 엔딩에 대한 열망을 불태우며 코까지 막고 미션에 임했다고 하는데 과연 WOODZ(조승연)는 미션에 성공해 역대급 공약인 ‘파랗게’ 삼행시 엔딩을 보여줄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 동안 보여준 적 없던 엉뚱한 매력과 잔망미 넘치는 순간을 볼 수 있는 ‘ㅋㅋ댄스 WOODZ(조승연)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생방송 순삭 영상 ‘더쇼 컨택’에서는 데뷔 전부터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주목 받는 그룹, 위클리의 ‘지한’이 하루 일과 계획표로 잔망미를 뽐낸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안길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컴백한 SF9 막내 휘영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휘영의 찬란한 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3YE(써드아이), AB6IX (에이비식스), D1CE, DONGKIZ I:KAN, E'LAST, SF9, VERIVERY, WOODZ(조승연),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루, 솔지, 위클리, 유승우, 핑크판타지, 하현상의 무대와 함께한다. 14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