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신이X함소원, 18년전 ‘색즉시공’ 자료화면 공개 ‘풋풋’

입력 2020-09-16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택트’ 신이X함소원, 18년전 ‘색즉시공’ 자료화면 공개 ‘풋풋’

‘아이콘택트’에 ‘원조 신스틸러’로 꼽히는 여배우 신이가 눈맞춤 신청자로 등장한다.

이날 스페셜 MC 함소원은 신이가 “여기인가?”라고 말하는 단 한 마디에도 “어, 이 목소리?”라며 ‘절친’을 알아챘고, “너 여기 왜 나왔어?”라며 웃음 지었다. 3MC는 “잘 아는 사이예요?”라고 물었고, 함소원은 “아주 친해요”라며 영화 ‘색즉시공’으로 신이와 맺은 특별한 인연을 돌아봤다.

16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신이가 등장해 “내가 처음 얼굴을 알린 게 ‘색즉시공’이라는 영화를 통해서였다”며 “그 당시 임창정 하지원 등 쟁쟁한 배우들이 너무 많아서 살아남을 길은 보이지 않았지만, 내가 그 때 처음으로 경상도 사람들의 어색한 서울말 연기를 선보여서 눈에 띌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신이는 ‘색즉시공’에서 뛰어난 사투리 실력을 활용한 코믹 연기로 단번에 ‘신스틸러’의 자리를 꿰찼다.

이어 자료화면으로 풋풋한 여대생 역할의 신이와 함소원이 ‘색즉시공’에서 함께 한 모습이 공개됐다. 18년 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영상을 보며 함소원은 “우리가 완전히 ‘초신인’ 시절에 같이 찍었어. 대학생 무리 역할이니까 진짜 내내 붙어있었지”라며 추억을 되새겼다.

한편, 신이는 이날 눈맞춤 상대로 선배 여배우 금보라를 초대했다. 잔뜩 긴장한 신이는 “그 분과 눈을 마주치면 계속 보기가 힘들다”며 금보라를 ‘금보살 님’이라고 불러, 과연 눈맞춤방에서 어떤 이야기가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이와 ‘금보살’ 금보라의 심상찮은 눈맞춤은 9월 16일 수요일 밤 9시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