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박명수 “과거 강호동 정말 무서웠다” 폭로

입력 2020-09-17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의 역대급 과거사가 폭로된다.

19일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시즌2’ 12회에서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마지막 스테이지 ‘대왕조개의 성’에 도착한 해양소년단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박명수, 박성광, 김재환은 각각 ‘대왕조개’, ‘복어’, ‘문어’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럭셔리한 실크 가운과 해산물 모자 차림의 ‘해산물 콤비’는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최종 보스 몹’다운 포스를 마구 뽐냈다고.

특히 ‘대왕조개’ 박명수는 연예계 대표 어색한(?) 친구 강호동을 ‘뚱보’라고 도발하는 것은 물론, 과거 강호동이 불량배와 식당에서 싸운 에피소드를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복어’ 박성광 역시 ‘냄비퐁 게임’ 퀘스트에서 뜻밖의(?) 슈팅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

한편, 지난 1회에서 ‘찐친’ 케미를 보였던 ‘김문어’ 김재환과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전직 축구 꿈나무 vs 위플레이 공식 에이스’다운 치열한 축구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했다고 한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은 막강한 ‘대왕조개단’을 물리치고 해양세계를 되돌릴 수 있을까.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19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20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