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배구단, 대학생 마케터 ‘에너지 크루’ 5기 모집

입력 2020-09-24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이 2020-2021 시즌 대학생 명예 스포츠마케터 ‘에너지 크루’ 5기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배구를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방식은 GS칼텍스배구단 공식 SNS 또는 공식 포스트에 올라와 있는 지원서를 지정 이메일로(공식 포스트 및 SNS 참조) 신청 하면 된다.

이번 해로로 5기째를 맞은 에너지크루는 GS칼텍스배구단만의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포츠마케팅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그 역사를 더해가며 에너지크루 출신들이 프로스포츠 구단 취업은 물론 기타 스포츠마케팅 분야로의 진출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새롭게 선발되는 ‘에너지 크루’는 2020-2021시즌 동안 GS칼텍스의 홈경기를 참관하며 경기장 내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분야와 관련하여 구단 직원과 토론도 하고, 본인들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시즌 중 한 경기는 에너지 크루가 직접 준비하는 ‘에너지 크루 데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 또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