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박혜수 “인맥 좁아, 고아성·이솜 잃고 싶지 않아 질척거린다”

입력 2020-10-26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문아’ 박혜수 “인맥 좁아, 고아성·이솜 잃고 싶지 않아 질척거린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남사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오는 10월 27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충무로 절친 삼인방’ 고아성X이솜X박혜수가 출연해 ‘여배우들의 일상’을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고아성은 “사실 남자가 어려웠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언니만 2명 있고 주변에 남자가 한 명도 없었다”며, 남자와 친해지는 게 어려웠다는 솔직한 고백을 한 것. 하지만 지금은 일하면서 만난 배우 박정민과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됐다며, “남자와 이렇게 친하게 지낼 수 있구나를 처음 알게 됐다”, “결혼식에 아빠 대신 손잡고 들어갈 수 있을 정도” 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그 동안 정우성, 강하늘, 서강준 등 내로라하는 대세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이솜은 남사친에 대한 질문에 한참을 고민해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는 고민 끝에 “가장 친한 남자배우는 안재홍 오빠”라고 밝혔는데, 이를 ‘안재욱’으로 잘못 알아들은 정형돈은 “‘별은 내 가슴에’ 나오지 않았냐”고 질문해 폭소를 유발했다.

세 사람 중 막내인 박혜수는 남사친이 없다고 밝히며 “인맥 유지를 잘 못 하는 편이라 고아성, 이솜과의 관계를 잃고 싶지 않아 질척거린다”, “덕분에 언니들이 너무 남아져 있다(?)”며 귀여운 막내美를 드러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

야심 차게 예능 나들이에 나선 고아성X이솜X박혜수의 솔직발랄한 매력은 오는 10월 27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