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B 스페셜’ 규현·더보이즈→B1A4, 오늘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입력 2020-10-26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PARTY B 스페셜’ 규현·더보이즈→B1A4, 오늘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대세 K-P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네이버 NOW. ‘PARTY B 스페셜’이 오늘 밤 9시 온에어된다.

‘PARTY B’는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XR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뮤직쇼다. 매주 월요일 빌보드 K-POP 차트를 소개하는 ‘PARTY B’가 방송되며, 매월 말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을 초대하여 XR라이브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방송된다.

지난 9월 론칭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 ‘PARTY B 스페셜’ 첫 방송에는 NCT 127, ITZY(있지), 송가인, 청하, TREASURE(트레저), AB6IX, 슈퍼주니어-D&E, 크러쉬, 제시 등 아홉 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40만 여명이 시청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친 ‘PARTY B’는 매달 가장 주목받는 K-POP 아티스트들의 메가 스케일 급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시작을 알리는 오늘 방송에는 규현, 더보이즈, 위키미키, 우주소녀 쪼꼬미, 던, B1A4, 코요태 등 총 7팀의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가상의 XR 스테이지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코요태는 오늘 방송을 통해 27일 발매 예정인 신곡 ‘삭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효리가 직접 신곡의 작곡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빌보드 K-POP 차트를 리뷰하는 ‘PARTY B’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온에어되며, 이특과 신동이 호스트를 맡아 진행한다. 매월 말에는 한 달동안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온에어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