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 전국체전’ 힐링 송크박스 변신 ‘가인이어라’

입력 2020-11-11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가인, ‘트롯 전국체전’ 힐링 송크박스 변신 ‘가인이어라’


가수 송가인이 KBS 2TV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힐링 요정으로 변신했다.

오늘(11일) 송가인은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자 기획한 ‘트롯전국박스-전라도 편’을 공개했고 명불 허전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송가인은 이번 영상을 통해 자신이 살면서 가장 잘한 일로 ‘오디션에 참가 한 일’, ‘노래를 한 일’ 등을 손꼽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고 ‘당신이 좋아’, ‘목포의 눈물’을 열창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앞서 “트로트로 국민들을 힐링 시켜드릴 예정”이라고 전한바 있으며 송가인의 감칠맛 나는 보컬과 완벽한 무대매너로 코로나19로 지친 대중에게 힐링을 선물하고 있다.

또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도 지역 코치진으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현재 송가인은 ‘트롯전국박스’를 통해 힐링요정으로 변신해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시 한 번 트로트계의 패러다임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는 KBS ‘트롯 전국체전’은 MC 윤도현을 시작으로 서울 감독 주현미, 경기 감독 김수희, 강원 감독 김범룡, 충청 감독 조항조, 전라 감독 남진, 경상 감독 설운도, 제주 감독 고두심, 글로벌 감독 김연자 그리고 코치진으로 변신한 신유,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송가인,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 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이 인생 선배이자 가요계 선배로 트로트 샛별을 발굴할 것을 예고했다.

‘트롯 전국체전’은 공식 채널을 통해 전국 8도를 대표하는 노래들과 사연을 소개하는 ‘트롯전국박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트롯전국박스’ 영상 캡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