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범바너3’ 기대하는 해외 팬 메시지 받아”

입력 2021-01-19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세정이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19일 오후 3시 넷플릭스 코리아(Netflix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생중계 됐다.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세훈, 김세정, 조효진 PD가 참석해 사전 수급된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김세정은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해외 반응에 대해 “내가 넷플릭스에 ‘경이로운 소문’으로 이름을 하나 더 올리고 있다. 그러다 보니 해외 팬들의 메시지를 많이 받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김세정은 “해외 팬들의 DM(다이렉트 메시지) 중에 ‘범인은 바로 너는 언제 하나’, ‘추리하는 세정이가 보고 싶다’는 반응이 많았다”고 답했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범인은 바로 너!’는 2018년 넷플릭스 한국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첫 예능으로 포문을 열었다. 믿고 보는 막강 출연진과 베테랑 제작진의 만남, 추리와 예능의 신선한 조합, 특급 카메오의 향연, 충격적인 반전 등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진 이후 시즌3의 공개를 앞둔 지금까지 전 세계 시청자의 폭발적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제공=Netflix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