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송가인·설하윤·김수찬·나태주 출연

입력 2021-02-10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트롯쇼’ 송가인·설하윤·김수찬·나태주 출연

오늘 첫 방송하는 <더 트롯쇼>의 라인업이 공개 되었다.

송가인, 설하윤, 김수찬, 나태주, 홍자, 류지광, 안성준, 조명섭, 성원이, 나상도, 마이진, 완이화, 임도형, 미카&갓스, 도윤, 황홍비 등 화려한 라인업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 <더 트롯쇼>는 ‘본인의 이름으로 발매한 곡’을 부른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로 팬들이 목말라 하던 ‘본인 곡 무대’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어, 새롭게 프리랜서로 도약한 MC도경완의 끼 넘치는 진행과 트로트 가수들의 예능감까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차트 순위를 올리기 위해 마련된 코너에서는 자신의 곡 홍보는 물론, 매력어필을 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가수들이 무대만큼이나 개인기에 열을 올려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오디션 위너들의 솔직 비하인드 토크와 더불어 화제의 트로트를 배워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국내 최초의 순수 창작 트롯 차트쇼 <더 트롯쇼>는 1달간의 음원 점수 및 투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로트 순위를 집계하며 매 월 인기 트로트 순위를 공개할 예정이다.

차트와 순위 경쟁 없이 꾸며지는 첫 방송은 10일(수) 밤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