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놀면 뭐하니?’ 러브유(유재석), 애프터 서비스

입력 2021-02-27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3년 전 첫사랑과 재회한 지현씨 고백
생과일주스 카페서 밝혀진 쌍방향 로맨스
들이대자(홍현희) “미쳐버리는 줄”
MBC ’놀면 뭐하니?’ ‘러브 유’(유재석)가 ‘사랑 배송 서비스’의 시작이 된 의뢰인 ‘지현씨’를 위한 ‘애프터 서비스를 진행한다. H&H주식회사를 통해 추억의 생과일주스 카페에서 13년 전 첫사랑 ‘상곤씨’를 만나 전국민을 ‘핑크빛 로맨스’에 과몰입하게 만든 주인공들의 그 후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 ‘지현씨’의 이야기에 모두가 ‘벌떡’ 기립한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H&H주식회사를 통해 13년 전 첫사랑과 만났던 의뢰인 ‘지현씨’를 위한 ‘애프터 서비스’ 현장이 공개된다.

‘사랑 배달 서비스’는 지난 ‘마음 배달 서비스’에서 유팡에게 13년 전 첫사랑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의뢰한 ‘지연씨’의 사연에서 시작됐다. 유팡의 주선으로 첫사랑 ‘상곤씨’와의 추억이 있는 ‘생과일주스 카페’에서 마주했다. 13년 동안 숨겨온 두 사람의 ‘쌍방 로맨스’가 밝혀지며 어떤 로맨틱 드라마보다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겨줬다.

본격적인 ‘사랑 배달 서비스’ 시작에 앞서 ‘러브 유’는 그때의 만남 이후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진행했다. 영상 통화를 통해 마주한 ‘지현씨’는 더욱 밝은 모습으로 요원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당시 방송을 보면서 “숨을 못 쉬겠더라고요~”라며 솔직한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너무 떨려서 현장에서 보지 못했던 첫사랑의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고 ‘심쿵’했다고 전하기도. 이에 ‘들이대자’(홍현희)도 방송을 보며 “미쳐버리는 줄 알았잖아요~”라고 과몰입했던 당시를 떠올려 현장을 웃음 짓게 했다.

‘러브 유’는 당시 ‘생과일주스 카페’에서의 만남 이후 상황에 대해 물었고, 의뢰인은 요원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요원들은 의뢰인의 한마디 한마디에 빠져들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일동 기립하는가 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리얼 스토리에 광대가 내려올 줄 몰랐다는 전언이다.

다시 한번 가슴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설렘을 전해줄 ‘러브 유’의 애프터 서비스 현장은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