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 신규 캐릭터 예약 돌입

입력 2021-05-2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캐릭터(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신규 캐릭터 ‘엘리멘탈 페어리’ 공개 등 업데이트를 앞두고 내달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엘리멘탈 페어리’는 화염, 얼음, 어둠, 번개, 4가지 속성에 해당하는 정령을 소환해 협동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 받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과 라피스를 각각 5천 개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이 마련된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엘리멘탈 페어리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에서는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주간의 특별 미션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각성성과 플래티넘 열쇠, 초극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