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삼국지 RPG ‘그랑삼국’ 서비스 1주년 대축제 실시

입력 2021-06-01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에서 서비스 1주년 대축제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1주년 대축제에서는 신규 PVP 콘텐츠 ‘적벽대전’을 비롯 산천운유를 참여해 성훈 획득 후 총력전을 펼치는 ‘영진성좌판’, 군단 성원과 임무 완성 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군단파티’ 등이 업데이트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금화 만 개 이벤트를 통해 기본 보상 이외에도 ‘금화’ 만 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전서버에서 모든 장군과 함께 1주년 축제를 즐기며 일정 진도를 달성할 시 ‘금화’, ‘초월 칭호’, ‘전설 코스튬(황제성), ‘소원수정’, ‘전설무장령’ 등을 제공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유저를 위한 접속 이벤트를 진행, 8일 동안 로그인 선물로 ‘고급 모집령’, ‘금화’, ’무쌍금관’을 선물하며, 무장진급, 장비육성, 병부각성 등의 컨텐츠를 진행하고 임무 완료 시 ‘고급 모집령’, ‘금화’, ‘전설무장’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복귀 유저를 위한 누적 접속 이벤트를 실시해 ‘고급 모집령’, ‘초월장비 조각선택상자’, ‘특급장비 랜덤상자’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하며, 복귀 조건 만족 후 신규 서버로 캐릭터를 생성해 임무를 완성할 경우 왕가 경험치를 100% 계승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쿠폰을 공개, 입력창에 ‘GS616’을 입력하면 ‘고급 뽑기권’ 50장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홍보모델 ‘장혁’의 TV CF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선다. CF 영상에는 아내 몰래 ‘그랑삼국’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장혁’의 모습을 유머 코드와 함께 담아냈다.

특히 아내 역할로 개그맨 ‘황제성’이 출현해 ‘장혁’과 특급 케미를 연출했으며, 톡톡 튀는 상황 연출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